회장 인사말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노 만 호

2021년 성남시사회복지페스티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사회복지종사자 여러분, 그리고 성남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노만호입니다.


지난해부터 우리 주위를 위협해온 코로나19가 최근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어, 올해 페스티벌도 아쉽지만 온라인으로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백신 접종 확대와 함께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뵙게 되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우리 사회복지인들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예방과 함께 다양한 비대면 사회복지서비스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케어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분들의 노고는 성남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고 미래의 성남을 밝게 비추는 밀알이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성남시 사회복지종사자 여러분!!!

이번 페스티벌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최선을 다해오신 여러분들을 위한 축제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코로나 펜데믹 속에서도 성남을 바꾸는 최고의 복지를 펼쳐오신 유공자 스물여섯분께서 수상의 영광을 안으시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콘텐츠와 강좌,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 뿐만 아니라 그동안의 수고로움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 기쁨도 같이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우리 협의회는 앞으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성남 시민들이 코로나-19와 같은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올해에도 불가피하게 온라인으로 행사를 치르게 된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다시한번 성남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하여 헌신하고 계시는 사회복지인 여러분들과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드립니다.

사회복지인 여러분들과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